[EVENT]

24시간 혜택! 어떤 작품이든 33,000원 >

신규고객 체험 특가

안녕하세요, 오픈갤러리 입니다.
오늘은 이번 주말,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<제주국제아트페어> 입니다.
서귀포에 위치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서귀포 여행과 예술적 감각, 두 가지 모두 챙겨 보세요.

이번 주말, 제주여행을 떠나신다면 주목해야 할 아트페어입니다. 7월 3일 (목)에 개막하는 제주국제아트페어는 제주를 주제로 국내외 45개의 갤러리와 다양한 특별전을 선보입니다. 다채로운 제주아트페어, 오픈갤러리와 미리 살펴볼까요?
제주의 예술을 널리 알리는
신찬식, <못찾겠다 꾀꼬리>,2023

못찾겠다 꾀꼬리

신찬식

66x132cm (변형 50호)

트렌디한 제주의 신인 작가
한담희 ,<사랑하다>,2023
이번 특별전은 트렌디한 신인 작가의 작품을 모아 선보이는 ‘퓨처 캔버스'입니다. 제주 예술을 이끌어갈 신인 작가들의 독창적인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는 전시로 작품 속 트렌디함과 열정을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.
제주의 뿌리 작가
변시지, <조랑말과 제주 아낙네>,1936
또 하나의 특별전인 ‘제주의 뿌리'는 제주 원로 작가 10인의 깊은 예술성을 선보이는 전시입니다. 이번 전시에서는 원로 작가들이 기록한 고향, 제주의 모습과 고유의 예술 표현들을 깊이 있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.
오픈갤러리 작가님이 그린 제주
박경묵, <still windy7>,2022

still windy7

박경묵

120x197cm (120호)

이번 제주국제아트페어에서는 다양한 특별전과 함께 오픈갤러리 작가님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, 제주의 모습과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두 작가님의 작품을 함께 보시죠.
환하게 피어난 동백꽃, 양준모 작가
양준모, <동백 다음 생을 기억하며>,2021

동백 다음 생을 기약하며

양준모

80x117cm (50호)

양준모 작가는 제주의 꽃, 동백꽃이 피어난 풍경을 다채로운 색채로 담습니다. 작가만의 절제된 붓 터치와 질감이 느껴지는 물감 표현은 작품 속 제주 풍경에 입체감을 더해 생생한 화폭을 자아냅니다.
푸른빛의 일렁임, 조민숙 작가
조민숙, <기억이 머무는곳>,2020

기억이 머무는곳

조민숙

61x91cm (30호)

조민숙 작가만의 추상적인 표현들로 완성한 풍경화는 특색있는 제주의 풍경이 떠오릅니다. 새벽 떠오르는 고기잡이 배와 동이 트기 전 푸른 빛의 풍경까지, 작가가 담아낸 제주의 하루를 이번 페어를 통해 더욱 가까이서 만나보세요.
김용철, <선을잇다- 서귀포>,2021

선을잇다-서귀포

김용철

45x45cm (10호)

오늘은 맑은 풍경과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제주에서 열리는 <제주국제아트페어>를 소개해 드렸습니다. 이번 주말,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국제아트페어를 통해 서귀포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제주의 예술까지 함께 즐겨보세요.

오늘 소개해 드린 제주국제아트페어에 참여하는 오픈갤러리 작가님의 그림을 부담없는 월 3만원대로 우리 집에 걸어보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 만나 보세요.

#제주여행 #제주아트페어 #제주국제아트페어 # 아트페어추천 #서귀포 #서귀포여행 #제주여행지